(모바일게임) 탕탕특공대

탕탕특공대 무과금 54일차!! 무과금 공략

짱우(Winning_mental) 2022. 10. 28. 07:37


안녕하세요! 짱우 입니다.
이번 포스팅은 탕탕특공대 무과금 54일차에 접어들어서 저의 스펙과 제가 무과금 유저로 어떻게 게임을 플레이 했는지 Tip을 공유하려고 합니다.

아래는 현재 저의 스펙입니다.
열심히 노가다를 많이 했다고는 생각하는데, 잘 한건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

기본적으로 저에게는 무기로 빛을쫓는자(S급)가 가장 잘 맞는 것 같습니다.

광범위하게 공격도 가능하고, 관통이 되다보니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기에는 매우 편리합니다.
추가적으로 일반 몬스터들의 투사체를 다 막아주니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있어서 매우 편합니다.

S급 장비를 획득하지 못한 부분은 대부분 유행관련 아이템입니다. 200마리의 적을 사냥할 때 마다 스텟이 증가하는 옵션을 가지고 있어서 효율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


현재 제가 위치하고 있는 챕터는 39(선장실) 입니다.
어제 챕터38을 정말 아슬아슬하게 클리어를 했어요.
탕탕특공대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.

아래는 무과금 및 출석일 인증입니다.


무과금 유저의 Tip

1. 역시 꾸준히 하는게 답!!
2. 공짜로 얻을 수 있는 보석은 다 얻어야 되요
* 데일리 미션, 위클리 미션, 상점 무료 보석(비디오 시청!)
3. 빠른 순찰은 꼭 해주세요!
* 아이템 수급 및 레벨업에 좋습니다.
4. 챕터에 나오는 몬스터를 미리 파악하고, 그에 맞는 스킬을 조합해주세요.

저는 위와 같은 내용으로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해왔는데, 보석 수급도 잘 되는 것 같고해서 탕탕특공대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해요!

챕터 관련 어려운 사항들이 있으시면, 공략을 꼭 봐주세요!
앞으로는 플레이 영상도 같이 올릴 예정입니다!

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.
즐거운 하루 되세요!